사랑방

사랑방 목록

2018 사회공헌활동 개시 대표인사

페이지 정보

요한 18-05-22 18:07 14회 0건

본문

2018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교육사랑 재능기부를 위하여 참여해 주신 회원동지 여러분의 용기와 봉사정신에 경의를 표합니다

존경하는 회원동지 여러분

우리 단체가 2011년도 창립되어 지금까지 생존할 수 있는 것은 회원님들의 헌신적인 참여와 교육에 대한 사랑의 덕분입니다.

사회공헌활동은 작년도에는 본 단체 산하 회원 150여 분이 유성구청지원 글로벌리더십센터, 대전시지원 마을과복지연구소, 동구청지원 대전동구시니어클럽에서 모범적으로 활동하여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하였습니다. 회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금년에는 운영기관이 4군데로 서구청지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대전시지원에 국제문화교류단으로 바뀌고, 새로 서구청지원으로 행복한동행이 운영기관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지자체

운영기관

활동시간

기간

월간시간

1

유성구청

글로벌리더십센터

224시간

44일

60

2

동구청

동구시니어클럽

320

4개월

3

대전시

국제문화교류단

330

3개월

4

서구청

행복한동행

미정

미정

1. 운영기관 배정 기준은 거주지에 따라 배정하였습니다

2. 동일 학교에 주1회 근무하고 주5회 실적을 받아야 하는 것으로 기록하다보니 5명이 매일 근무하는 것으로 나타나므로 부득이 서로 다른 운영기관으로 배정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에는 1년 근무 조건으로 양해를 구했으나 운영감독기관에서 문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운영기관 배정에 불만이 있다하여도 담당자들의 고민을 감안하시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무보수로 수업하시는 선생님께서도 양해를 구합니다.

일찍 종료되는 기관서구청 운영기관에 편입하는 방법도 강구 중입니다.

특히 운영기관별로 배정 시간이 다르고 운영 체제가 다르기 때문에 내가 소속된 운영기관의 방침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금년도 사업은

1. 교육청으로부터 위탁대안교육, 검정고시를 지정 받고, 국가평생교육진흥원과 동구청 지원의 한글 문해교육기관으로 지정받았습니다.

2. 우리 홈페이지 WWW.edulove.kr 를 최대한 활용하여 사업현황, 기부금 사용 및 재정운영, 홍보 및 알림 사항 등 단체현황에 대한 모든 것을 탑재할 예정입니다. 많이 활용해 주시고 의견주시기 바랍니다.

3. 기획재정부 기부금 민간단체 지정을 활용하여 부족한 재원을 보충하고자 합니다. 신입회원 등록비, 사회공헌참여자 월회비, 기타 기부금 납부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교원싱싱밴드를 창단하여 식을 줄 모르는 열정과 예술적 기량을 발휘하여 즐겁고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습니다. 현재 일곱분이 준비중입니다

5. 또한 본 단체 부설 ‘더비전스쿨’(검정고시, 대안학교, ᄒᆞᆫ글학교 운영) 수강생 모집에 회원들의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홈페이지, 교차로, 현수막, 리플렛등을 이용하지만 수강생 신청이 저조합니다.

지금까지 줄기차게 교육에 헌신하신 성화를 후배들에게도 전수하시어 敎育濟世의 성업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우리 단체의 존속을 위하여 교육동지애를 발휘해 오신 회원님께 거듭 감사를 드리며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2018. 5. 23

대전교원시니어직능클럽 최 무 전 올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